본문

Q&A

  • 게시판
  • Q&A
게시글 상세
['중독심리전문가(수련문의)] 문의드립니다.
작성자 :
강현주
작성일 :
2018.08.08
조회 :
1559

 수고가 많으십니다.

40시간을 중독학회에서 개최하는 학회로만 채우기 어려울 듯하여 여쭤보고자 문의드립니다.

 

1)  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에서 운영하는 포럼이나 교육은 시간이수 인정이 되나요? 예로, 전문가인력양성 과정, 예방강사 양성과정 등

 

2) 임상심리학회나 산하학회에서 주관하는 학회나 교육은 시간인정이 되나요?

 

3) 만약 위에 사항들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중독학회에서 개최하는 것만 사실상 되는건가요?

 

감사합니다

강현주 드림

 

 

 

['중독심리전문가(수련문의)] 문의드립니다.
안녕하세요. 중독심리학회입니다.

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립니다.

1. 중독심리학회 춘계, 추계 학술대회 이외에도 인정되는 교육으로는 이번 8월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도 교육이수 인정됩니다. 그 외 인정되는 교육들은 연수평점표를 발급했기 때문에, 그게 있어야만 인정 가능합니다.

2. 위에와 같이, 이번 8월 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도 교육이수 인정됩니다. 그 외 인정되는 교육들은 연수평점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. 연수평점표가 있어야만 인정 가능합니다.

3. 중독심리학회에서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춘계학술대회, 추계학술대회, 공동교육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,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Q&A 서비스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하단정보

Copyrightsⓒ Korean Addiction Psychological Association. All right reserved.